담양군, ㈜서해금속산업 장학금 2백만원 기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31 11:43:09
【담양 = 타임뉴스 편집부】담양군은 최근 (주)서해금속산업 서명호 대표가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주)서해금속산업은 금성면 봉서리 금성농공단지 내에 위치한 업체로, 1994년도에 창업해 PDS파형강관, 커플링 일체형 파형강관 등 하수도 분야 특허출원으로 2011년 5월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우수한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이 밖에도 (주)서해금속산업은 2012년과 2013년에도 각각 5백만원과 2백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으로 인재육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서 대표는 “담양에 위치한 기업으로 수익의 일부를 장학금으로 기탁해 지역에 환원코자 한 것”이라며 “지역민들이 한마음으로 장학금 기탁에 동참하는 모습을 보며 인재양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뜻을 더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재)담양장학회는 올해 7347만원을 기탁받으며, 현재 조성액은 72억6천여 만원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