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친화 사진 공모전 '소중한 가족 사진 보내주세요'
김형태 | 기사입력 2015-09-02 15:43:43
[아산=김형태기자] 아산시가(시장 복기왕)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여성친화 도시를 조성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 친화적인 사회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제3회 아산시 가족친화 사진 공모』를 실시한다.

사진전의 공모내용은 가사·육아분담 및 건강한 가족의 모습 등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사진으로 아산시에 주소를 둔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전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30일까지 방문, 우편 또는 E-Mail을 통해 참가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신청서 등 공모와 관련한 세부사항은 아산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접수 작품은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별도 심사위원회에서 선정된 사진은 10월 20일(예정) 아산시 홈페이지 및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며, 최우수작 1편에는 50만원, 우수작 1~2편에는 30만원, 장려작 1~3편에는 10만원, 가작 1~5편에는 5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계획이다.

이번 사진 공모전에서는 소재에서 벗어나거나 작품규격에 맞지 않는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되며, 입상작에 대한 작품사용 및 활용 등 모든 권한은 아산시에 귀속되어 향후 여성친화도시 등 아산시 각종 홍보물 등 공익목적에 활용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