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자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5 10:06:43
【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양주시 덕계도서관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도서관 이용 생활화를 위해 ‘어린이 상상력․창의력 특강’을 운영한다.

오는 24일과 31일 2회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 특강은 덕계도서관 7층 동아리실에서 초등학생 20명(저학년은 부모님 동반)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4일은「가방 안에 든 게 뭐야?」의 저자 김상근 작가의 강의로 책이 완성되기까지의 과정을 애니메이션으로 통해 살펴보고, 입체가방을 만들어보며 아이들과 부모과 함께 하는 퀴즈시간을 통해 상상력을 키우는 시간이 마련된다.

31일은 염지홍 디자이너가 강사로 나서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옷걸이를 가지고 유용한 독서대를 만들어보면서 디자인의 힘에 대해 느껴보고 생활 속에서 창의력을 키우는 시간을 가져본다.

시 관계자는 “이번 특강이 학업에 치우친 요즘 어린이들에게 직접 체험하는 활동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도서관이 생활 속 창의공간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libyj.go.kr)와 방문접수, 전화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덕계도서관(031-8082-7452)으로 문의하면 된다.

상상력창의력특강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