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동두천예술제 및 제9회 어유소 장군 행차재현”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5 11:02:41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에서는 오는 10월 10일 토요일 12시부터 시민공원 야외무대에서 사)한국예총 동두천지회(지회장 김관목) 주관으로 시민과 동두천예술인이 함께하는 제11회 동두천 예술제가 개최된다.

동두천예술제는 동두천예총과 산하의 문인협회, 미술협회, 음악협회, 국악협회, 연예협회, 연극협회, 사진작가협회가 함께하는 지역종합예술제로서 지역문화예술의 발전과 지역 예술인의 창작의욕 고취와 사기진작 및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전시회는 시민들의 문화욕구 충족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개최되고 있다.

이날 우리시를 대표하는 역사인물인 어유소 장군의 업적을 기리는 『어유소장군 행차재현』은 오후 2시 중앙도심공원에서 출발해 큰시장을 거쳐신시가지 차없는 거리까지 진행된다. 또한 전통 5일장이 열리는 때에 맞춰 행차행렬이 펼쳐져 많은 시민들이 관람하며 동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는데 사전행사로 『한마음 시민가요제』가 마련되어 있으며, 기념식이 끝난 후 이어서 동두천윈드 오케스트라단의 『시민과 함께하는 어울림음악회』클래식 공연 및『김영임』,『김진』,『백은자』, 『딕페밀리』 등 초청가수 공연을 준비해, 행사를 관람하는 시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