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혜민스님’과 함께하는 ‘마음치유 콘서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4 11:56:45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여주시(시장 원경희) 평생학습센터에서는 여주시민에게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독서문화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매년 2회 유명작가 초청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여주도서관에서 이문열 작가를 초청해서 특강을 실시했으며, 하반기 특강으로는 10월 22일 오후 3시부터 세종국악당에서 ‘혜민스님과 함께하는 마음치유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내 안의 사랑을 일깨워 나와 남을 치유해요’란 주제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강연 마지막 부분에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관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혜민스님은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젊은 날의 깨달음’을 쓴 인기 베스트 셀러 작가이자 대한민국 힐링멘토로서 가장 영향력 있는 종교인으로 뽑히기도 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나 세종도서관(887-2853)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