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한방 의료봉사로 어르신 건강체크
박한 | 기사입력 2015-10-16 07:00:23
【진주 = 박한】진주시상봉동 좋은세상협의회(회장 유오형)은 15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환절기를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진단하고 침‧뜸 등 한방진료를 진주한방병원⦁진주의원(원장 이종서)의 재능기부를 받아 관내 독거노인, 몸이 불편한 어르신 60여명을 대상으로 의료봉사를 실시하였다.

상봉동 주민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한방의사, 간호사 등 10여명의 의료진과 상봉동 좋은세상 회원 10여명이 참여한 이번 의료봉사에서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의료상담 및 진료를 실시하여 환절기 질환예방에 대비하였다.

유오형 좋은세상상봉동협의회장은 “아무리 좋은 시책도 참여가 중요한데 관내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하고 진료 후 한층 밝은 표정으로 의료진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하심에 보람을 느꼈다.”라고 전했다.

한편 송창준 상봉동장은 “의료 재능기부를 해주신 진주한방병원⦁진주의원 측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동민이 필요한 다양한 시책을 발굴하여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노력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