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자원봉사자 화합 한마당대회’ 성료
(사)만남 익산지부 함사모 회원 50여 명의 플래시몹 식전공연 화제
이연희 | 기사입력 2015-10-26 18:19:27

[익산=이연희기자] 세상의 빛과 비와 공기같이 사랑을 나누는 자원봉사자들의 즐거운 한마당이 열렸다.


(사)익산시자원봉사종합센터(이사장 엄양섭)는 지난 24일 원광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2015 익산시자원봉사자 화합 한마당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진정희 국회의원, 이춘석 국회의원 등 내빈과 함께 자원봉사자 및 가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참여한 자원봉사 22개 단체 중 (사)자원봉사단 만남 익산지부 함께하는 사람들의 모임(이하 함사모)은 130여 명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함사모는 식전공연으로 대학생 50여 명의 ‘빛과 빛의 만남 자원봉사’ 플래시몹과 위너스치어단의 힘찬 응원으로 화려하게 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이 중 봉사와 나눔의 주제로 퍼포먼스를 펼친 50여 명의 플래시몹은 대학생들의 군무는 장관을 이루며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행사는 1부 한마당 체육대회와 2부 자원봉사자들의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자원봉사자들은 두 팀으로 나눠 쥬라기공원, 몸배바지릴레이, 오징어다리릴레이, 줄다리기 등 다양한 종목의 경기를 하고, 각 단체와 개인들은 노래와 댄스, 퍼포먼스 등 장기자랑을 펼쳤다.

(사)익산시자원봉사종합센터의 엄양섭 이사장은 “이번 한마당대회는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가리지 않고 달려가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며“ 오늘만큼은 남을 위해 봉사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즐겁게 내일을 위해 재충전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하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