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학교병원 간부진 대상 친절교육 시행
이연희 | 기사입력 2015-11-30 18:09:06

[익산=이연희기자]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최두영)이 팀,실장 및 중간관리자 이상 주요 간부진들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원광대병원 문화센터 5층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교육은 지난 20일 1차 교육에 이어 27일 2차 교육으로 끝맺음을 하였다.

이번 주요 간부진 대상 친절 교육은 환자중심의 의료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고 고객 관점의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시행한 것이다.

원광대병원에서는 이번 교육은 교직원이 갖춰야 할 용모, 복장, 인사 예절, 전화나 대화 예절 등 가장 기본적인 친절 서비스에 주안점을 두었다고 한다.

한편 중간관리자 이상 간부진들을 대상으로 한 친절 교육을 마치고 나면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친절 교육도 오는 12월 계획하고 있다.

원광대병원 적정의료관리실 QI 담당자는 “병원의 중심이 되는 중간관리자들과 경영 일선에 선 간부진들의 솔선수범이 가장 큰 교육 일 것"이라며 “환자를 비롯, 병원을 찾는 모든 내원객들에게 친절함 이상 가는 선물은 없기에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기본적인 친절 교육에 성심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