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김장김치 담가 1,100세대에 전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04 17:51:44
【화순 = 타임뉴스 편집부】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3,500포기의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가 어려운 이웃 1,100세대에 전달했다.

군은 화순군여성단체(회장 최순님) 주관으로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에 걸쳐 화순농협 창고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담기 행사를 펼쳤다.

각 여성단체 회원 230명을 비롯해 20여명의 남성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전라남도 행정부지사, 주향득·이숙자 여사와 전남도 복지정책국장이 참석해봉사자들을 위문하고 김장김치 담기 행사에 동참했다.

특히, 올해는 화순농협에서 창고를 제공하고 화순소방서에서 3,500포기 배추 씻기에 물을 지원했다.

군은 김장김치를 냉장고에 넣을 수 있도록 김치통에 담아 관내 조손가정,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부자세대, 기초생활수급자, 중증장애인 등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최순님 회장은 “눈이 오는 궂은 날씨에도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화순군 여성단체가 한마음이 되어 적극적인 나눔봉사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