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립도서관, 공연 문화의 메카로 자리매김
황광진 | 기사입력 2015-12-07 09:59:21
【영천 = 황광진】연극, 마임이 가미된 ‘찰리아저씨의 레인보우 매직콘서트’가 지난 5일 영천시립도서관에서 공연돼 지역 어린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영천시립도서관은 꾸준히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과 작가 강연회· 문화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매번 공연이 이루어질 때는 신청이 5분 안에 마감되는 등 만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공연에는 환상적인 장르인 마술을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이라는 소재를 결합해 어린이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지역 어린이들이 꿈과 상상력을 키우고 문화에 대한 관심과 친밀감을 높이는 기회가 되었으며,

또한 지난 1년간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통해 도서관이 조용히 공부하는 공간일 뿐 아니라 어린이들의 꿈을 키우고 시민과 소통하는, 시민들의 열린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종규 인재양성과장은 “앞으로 영천시립도서관이 어린이들의 놀이터로, 공부방으로, 꿈 공작소로 지역의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전경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