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 장학금 기탁 '풍성'
이연희 | 기사입력 2015-12-24 00:20:43

[김제=이연희기자] 김제시청에서는 시민과 기업, 단체 등 각계 계층의 자발적인 참여로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이 풍성하게 이어지고 있다.

특히 김제시 백산면 한감열(73) 씨가 2011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1~2회에 걸쳐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해오고 있다.

올해도 지난 15일 김제시청을 방문해 장학금을 기탁했다.

한 씨는 김제문화관광해설사회 동아리 회장직을 역임하고 있으며 언제나 성실하고 근면한 자세로 동호인들 간 단결을 위해 봉사해오고 있다.

또 농촌학교의 활력증진 및 재능 있는 학생들을 인재로 육성하는 데 적극앞장섰으며, 현재까지 5회 걸쳐 개인 정성을 모은 7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관내 기업체 역시 용지면에 소재한 플랜트 설비산업 중소기업 ㈜에너지엔도 지난주 김제시 지역발전을 위해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사회·봉사단체에서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김제사랑장학기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각종 봉사단체들 역시 “지역청소년들이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배움의 희망을 열어주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인재양성에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건식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은 “각 사회단체와 시민들의 정성을 모은 장학기금은 김제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매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김제발전 100년을 준비하는 자세로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와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