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매트 소비자 불만 속출
사례 1. 수원의 S씨(50대, 여)는 한 달 전에 구입한 전기매트의 온도조절기가 고장 나 AS를 요청하기 위해 전화했지만 며칠 동안 전화연결이 되지 않는다며 분통을 터뜨렸다.사례 2. 성남에 거주하는 K씨(40대, 여)는 케이블방송 광고를 보고 전기매트를 14만8,000원에 구입하기로 하고 돈을 입금했지만 물품이 오지 않았다. 전화를 했지만 판매처에서 전…
김용직 |
광고물 문화 선진화해야
수원시는 6일 생활질서선진화를 위한 캠페인 및 불법광고물 단속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과 단속은 G20 정상회의 유치를 계기로, 선진 일류국가 진입을 위해한 사회전반의 시민의식․문화․국제위상 등 질적 선진화 필요로 하는 가운데 불법광고물 정비를 통해 쾌적하고 아름다운 도시 수원의 경관조성 및 국격 제고에 이바지하기 위한 것이다.시…
편집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