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청소년진로센터, 대학생 및 직업인 멘토 모집
이창희 | 기사입력 2019-02-08 16:15:02

[고양타임뉴스=이창희기자]고양시 청소년재단 고양시 청소년 진로센터는 진로 고민이 있는 관내 청소년들의 멘토가 되어줄 대학생과 직업인을 모집한다.

직업인 멘토링은 직업 멘토가 학교로 찾아가 특강형식으로 진행되며,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직업 소개와 전망, 자격증 등의 정보를 제공해 청소년들에게 직업 선택 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이다.

대학생 멘토링은 대학탐방을 통해 학교의 현장감을 느끼고 진로·진학 의식을 고취하고자 기획되었고, 대학생 운영진을 별도로 구성해 프로그램의 세부 일정과 내용을 직접 기획·진행할 예정이다.

직업인 멘토는 전·현직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면 2월 28일까지 지원 가능하며, 대학생 멘토는 군인과 사회복무요원을 제외하고 2월 1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선정된 멘토에게는 활동내용에 따라 소정의 강사료를 지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청소년 진로센터 홈페이지(http://www.gcyf.or.kr/j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31-995-9553)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