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오곡나루축제 3년연속 ‘문화관광 유망축제’ 쾌거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9 09:55:00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여주시(시장 원경희)는 지난 10월 30일부터 3일간 열린 제17회 여주오곡나루축제가 3년 연속 문화관광 유망축제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29일 밝혔다.

문화관광축제는 전국에서 개최되는 수많은 지역축제 중에서 관광상품화 가능성이 높은 축제를 문화체육관광부가 인증하는 관광브랜드로 여주는 3년 연속 경기도 10대축제 선정에 이어 문화관광 유망축제에도 선정, 이는 명실상부한 지역대표축제임을 입증하는 결과이다.

시는 문화관광축제에 선정됨에따라 관광진흥개발기금등의 직접지원과, 한국관광공사등을 통한 홍보·마케팅 등 간접 지원을 받게 돼 향후 축제홍보 및 내실을 더욱 기할 수 있는 좋은 제도이며, 이는 여주오곡나루축제를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원경희 여주시장은 “문화관광축제 평가에서 3년연속 유망축제에 선정된 것은 시민모두가 동참하여 가능하였다”며 명품여주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6년 여주오곡나루축제는 10월 하순경 신륵사관광지 일원에서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