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스포츠 천안 종합운동장 야외스케이트장 개장
- 천안시시설관리공단, 2월 14일까지 41일간 운영 -
최영진 | 기사입력 2016-01-05 11:47:42
천안시 종합운동장 야외 스케이트장 모습 [사진=천안시]
[천안=최영진기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동규)은 천안종합운동장 오륜문광장 일대에 야외스케이트장을 설치하고 지난 1월 2일 개장하여 2월 14일(일)까지 총 41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입장료 1000원, 대여료 1000원 등이다.

또한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스케이트 교실도 운영한다. 스케이트 강습은 1회당 50분씩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부대시설로는 매점 및 휴게실, 물품보관소가 설치되어 야외스케이트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먹거리와 쉼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케이트화와 헬멧을 대여하여 시민들이 안전하게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동규 이사장은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겨울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직원들이 온 힘을 기울여 스케이트장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다시 찾고 싶은 종합운동장 겨울놀이 문화를 만들겠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당부했다.

이번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의 겨울놀이 문화 만들기 행사가 천안시민들에게 즐거운 겨울철 놀이문화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