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욱 남구청장 2016년“주민과의 신년 인사회”가져
김성호 | 기사입력 2016-01-07 11:59:17
【울산 = 김성호】서동욱 남구청장은 병신년 새해를 맞아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주민과의 신년 인사회”를 가진다.

이번 “주민과의 신년 인사회”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계층의 지역 주민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현장 중심의 소통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7일 신정1동을 시작으로 오늘 13일까지 1일 3개동씩 총 5일간 14개 동을 순회 방문한다.

서동욱 남구청장의 주재로 열리는 이번 “주민과의 신년 인사회”는 2016년구정 주요 역점시책에 대해 설명하고, 주민과의 덕담을 통한 새해인사 및 소통의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첫 “주민과의 신년 인사회”를 가진 신정1동에서 “2015년은 남구가 ‘희망찬 행복도시’를 향해 도약하는 디딤돌을 다진 의미 있는 한해였다.”면, “2016년 새해는 우리 남구의 미래비전이 가시화 되는 중요한 시점으로 처음 가졌던 마음 그대로 힘차게 뛰어 주민이 더 행복하고 품격 있는 남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