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기관단체장 신년인사회 열려
권현근 | 기사입력 2016-01-07 14:09:45
【울산 = 권현근】 2016년 동구 기관단체장 신년인사회가 1월7일 오전 10시30분 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동구지역 내외빈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동울산청년회의소(회장 이상주)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김기현 울산시장과 권명호 동구청장, 안효대 국회의원, 장만복 동구의장, 시구의원을 비롯해

동구지역 기관단체장과 금융계 교육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날 오전 10시30분 현악 국악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내빈 소개, 국민의례에 이어 참가자들이 서로 인사하는 상견례 시간이 마련됐다.

주요 참석 내빈들이 시루떡을 전달했으며 동울산청년회의소 김홍식 특우회장의 제의로 참석자들이 함께 축배를 든 뒤 덕담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기도 했다.

권명호 동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는 우리 동구가 관광도시로 한 단계 도약 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 해였다. 새해에는 그동안 이룬 성과를 바탕으로 관광산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사회 전반의 균형 있는 발전을 통한 쾌적하고 안전한 창조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구민 모두의 지혜와 힘을 모아 나가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협조와 성원을부탁드리며 새해에도 항상 활기차고 건강한 한해가 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울산청년회의소는 이날 신년인사회에서 지난 1월1일 대왕암 해맞이 행사에서 떡국을 판매한 수익금 100만원을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하는 성금 전달식도 가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