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설공단, 겨울방학 청소년 수련프로그램 운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07 17:33:48
【창원 = 타임뉴스 편집부】창원시설공단(이사장 김용철)은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을 함양하고 건전한 취미생활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수련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공단 산하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관내 중ㆍ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윈도우 페인팅, 벽화그리기, 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 일석이조 봉사활동 등 3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청소년 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의 성취감과 역량을 높여 새 학기 준비를 성실히 지원하기로 했다.

늘푸른전당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을 운영, 성취감과 역량을 높이도록 돕는다.

오는 ▲18일에는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이색 직업체험 ‘캘리그라퍼’, ▲19일에는 중학생 대상의 진로활동 프로그램, ▲20일과 21일에는 초등학생과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각각 진로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여 희망자는 늘푸른전당(☎712-0358)과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712-0312)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