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만 군위군수 읍면순방 통해 군민소통 나서
5일간 읍면순방으로 다양한 의견 수렴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1-11 15:28:02
[구미=이승근] 김영만 군위군수가 읍면 순회 대화를 통해 주민과 소통행정을 펼친다.

군위군에 따르면 김 군수는 11일 소보면을 시작으로 15일까지 읍면을 돌며 기관단체장, 이장, 지역인사, 다문화 가정 등 각계각층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대화를 한다

특히, 주민과의 대화시간에 비중을 크게 둬 군민들의 군정에 대한 참여의 기회를 넓히고, 군에서 추진중인 사업들에 대해 궁금증을 해소한다. 아울러 군민과의 격의없는 소통을 통해 군민들의 바람과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데 중점을 둔다.

김 군수는 이번 방문을 통해 군민화합을 도모하고, 군위군 발전과 행복한 미래 구현을 위해 군민들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당부하고 할 예정이다.

아울러 대화에 앞서 각 읍면 공무원들은 섬김행정실천 결의문 낭독과 선서를 한다.

읍면 순방일정은 11일 소보면, 군위읍을 시작으로 12일에는 의흥면, 고로면, 14일에는 부계면, 산성면, 15일에는 효령면, 우보면을 끝으로 순방을 마무리 하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