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환경(주), 이웃사랑 성품 기탁
박한 | 기사입력 2016-01-13 10:33:51
【통영 = 박한】동원환경(주)(대표 박치원)은 2016년 새해를 맞아 소외계층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하여 멸치·김 세트 120박스(300만원 상당)를 1월 12일 통영시(시장 김동진)에 기탁하여, 관내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120세대에 전달할 계획이다. 도산면에 소재한 동원환경(주)는 산업폐기물의 중간, 최종 처리를 주력 사업으로우수한 폐기물 처리 기술 능력과 환경규제기준 이하 환경관리 등의 장점을 기반으로경남지역 최고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산업폐기물 처리전문업체이다.

박치원 대표는 환경친화적인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환경정화 및 지역봉사에 앞장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적극 동참할 것을 약속하였다.

김동진 시장은 박치원 대표의 이웃사랑 실천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우리 지역의소외된 이웃에게 소중한 뜻을 전할 것을 약속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