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가남읍, 1월 중 이장회의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18 13:33:27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가남읍(읍장 유준희)에서는 지난 1월 14일 10시 30분 가남읍사무소 회의실에서 각 마을이장, 기관단체장 등 40여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회의를 개최하였다.

이 날 회의에서는 2016년 신임 이장 4명에 대한 임명식과 퇴임 이장 4명에 대한 재직기념패 및 감사패 수여식이 진행되었고, 이장협의회 임원선출을 통해 이장협의회장에 윤성희 이장, 부회장에 이홍균 이장, 정병호 이장, 감사에 우정식 이장, 허선만 이장이, 사무국장에 김성수 이장이 임명되었다.

또한 2016년 적십자 회비 납부, 야생동물 피해예방시설 설치사업 접수, 주민등록 일제조사, 청각장애인 인공 달팽이관 수술지원, 2016년 기초연금 선정기준액 상향조정, 2016년 농정업무 지원사업 신청, 2016년 품목별 영농교육 계획 등 여주시정과 읍정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준희 가남읍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5년 12월까지 마을업무 수행을 위해 노력하신 퇴임 이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새로 임명되신 이장님들께는 가남읍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마을주민과 이장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용하여 행정에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여주시 가남읍, 1월 중 이장회의 개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