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나눔회 사천시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박한 | 기사입력 2016-01-20 06:01:03
【사천 = 박한】희망나눔회 사천시협의회(회장 이승연)는 19일 시청 중회의실(3층)에서 송도근 사천시장, 김현철 사천시의회의장 및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이승연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감사패 전달, 2015년도 감사보고, 사업 및 결산보고에 이어 2016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정관개정 승인, 임원선출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분남 용현면 희망나눔회장은 사천시 희망나눔회의 발전에 헌신 적으로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으며, 차기 임원선출 결과 신임회장에 설민우(54세) 전 수석부회장이 선출되고 감사는 강경용․정운실씨가 유임됐다.

설민우 신임회장은 “저를 믿고 뽑아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부족하지만 열정과 부지런함으로 희망나눔회 사천시협의회를 이끌어 나가겠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고 앞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자원 연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희망나눔회 사천시협의회는 시 인적안전망인 ‘희망울타리 지킴이단’으로서 공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어려운 계층을 발굴하여 ‘희망나눔4000 이웃사랑’ 모금액으로 맞춤형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심의 기능도 수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