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절기 대형공사장 관계자 회의』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1-21 11:30:06
【청도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은 20일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동절기 대형공사장관계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사업부서 담당자 및 관내 대형공사장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찬 대륙성 고기압의 확장으로 영하의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시점에 대형공사장의 품질 관리 및 동절기 시공상 주의사항 등에 대해 교육 및 토론의 장이 이루어졌다.

2시간에 걸친 회의는 현장내 안전사고 예방, 동절기 시공에 따른 절차이행 및 품질관리, 부실시공 예방 및 예산균형집행 등 많은 내용에 대한 교육과 소통의 시간이 이루어졌으며, 감독관을 비롯한 현장관계자등 건설인의 전문성 향상 및 사기 진작에도 큰 기여를 하였다.

이성규 부군수는 “관내 시공중인 공사장에 대하여 안전교육 및 안전시설물 설치에 만전을 기하고 동절기 시공에 따른 품질관리에 적극 노력하여 줄 것과 예산균형집행에 힘써줄 것”을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