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민주 박완주 의원,‘더 큰 정치, 더 큰 천안’출마선언
좋은 일자리로 잘사는 천안 제시,반(反)새누리당 전선의 야권연대 강화
최영진 | 기사입력 2016-01-25 11:09:38

[천안=최영진기자] 더불어민주당 박완주(천안을ㆍ사진) 의원이 25일 ‘더 큰 정치, 더 큰 천안, 새로운 정치를 시작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20대 총선출마를 선언했다.

박 의원은 이날 오전 10시 천안시청에서 기자회견을 갖고“더 행복한 천안, 더 번영하는 천안의 해법은 좋은 일자리"라며 “산업통상자원위원으로 지난 4년간 익힌 실물경제 전문성을 발휘, 잘사는 천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더불어민주당은 그 동안 야당으로서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해 국민에게 실망을 드린 점을 반성하고, 인재영입과 문재인 대표 백의종군 등 새롭게 거듭나고 있다"며 “야권분열은 필패임을 잊지 않고 반(反)새누리당 전선의 연대를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완주 의원은 “실물경제 전문가로서 우리 현실에서 가장 우선해야 할 것은 좋은 일자리"라며 “청년과 노인층의 좋은 일자리를 획기적으로 늘리고 경력단절여성, 패자부활, 인생 이모작 도전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