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읍, ‘감천1리 마을회관 준공식’ 개최
김동진 | 기사입력 2016-02-04 12:59:24

[영양=김동진 기자] = 경북 영양군은 3일 권영택 군수를 비롯해 영양읍장, 도의원, 군의원,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양읍 감천1리 마을회관 준공식을 가졌다.

감천1리 마을회관은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으로 총사업비 22천만원을 들여 332 부지에 건축면적 115.99규모의 지상1층 현대식 건물로 신축됐다.

기존 마을회관은 노후하고 공간이 협소해 주민들이 사용하기에 많이 불편했으나 이번에 새롭게 준공된 마을회관이 마을주민들의 화합과 휴식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오설 이장은 마을주민들의 숙원사업인 마을회관이 준공되기까지 지원해준 군수님과 영양군 관계자들께 감사하다이번 마을회관 신축으로 애로사항이 모두 해결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권영택 영양군수는 “이번에 신축된 마을회관이 마을주민들의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는 사랑방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주민복지 정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