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일 남해군수, 설맞이 사회복지시설과 군․경 위문
박한 | 기사입력 2016-02-09 14:53:38
[타임뉴스=박 한] 남해군(군수 박영일)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5일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군․경을 위문했다.

이날 박 군수를 비롯한 군 직원들은 오전 남해대대와 남해경찰서, 남해소방서를 방문해 국토 수호와 민생 치안에 전력을 다하는 군․경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오후에는 화방동산, 남해요양원, 남해노인전문병원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10여 곳을 잇달아 방문, 시설 생활인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쌀과 과일, 화장지 등 위문품을 전달,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영일 군수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군민 생활 안정을 위해 묵묵히 수고하는 이들에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따뜻한 정과 희망이 넘치는 설 명절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해군은 이번 사회복지시설 위문은 물론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등 관내 취약계층 총 1700여 세대에 남해산 쌀 10kg을 전달하는 등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