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나눔의빛 정월대보름 대축제
원미노인복지관에서 세계여성평화그룹(IWPG)과함께 자선공연펼쳐
김응택 | 기사입력 2016-02-22 15:02:38

[부천=김현수기자]사단법인 나눔의빛(이사장 김응택)과 세계여성평화그룹(IWPG)부천지부 (지부장 김명애)는 2월22일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원미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을 모시고 자선공연을 가졌다.


이날 공연에서는 가수 김도이와 김세준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정민하밴드,강민서,정종철,김진호,김예찬,홍도희,김동환등의 가수가 출연하여 어르신들의 흥을 돋구웠다.

올해로 2번째로 원미노인복지관의 정월대보름행사를 진행한 김응택이사장은 "지역어르신들을 모시고 뜻깊은 자리를 하게되어 매우 기쁘다" 말했으며 이번 공연의 실무를 담당한 김은기 사무국장은 "앞으로도 이러한 자리를 계속하여 마련할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행사에서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있는 김범규,손석인 두 학생에게 익명의 독지가가 후원하는 장학금을 전달하였다.이와더불어 그간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모범을 보여왔던 나눔의빛 장성진부회장과 세계여성평화협회 부천지부 안은희사무국장은 각각 시장상과 시의장상을 수여받았다.

오전 공연행사가 끝난후에는 복지관측에서 마련한 오곡밥으로 무료식사가 제공되었으며 식사 후에는 윷놀이 척사대회등이 진행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