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청 여자사이클팀 2년 연속 전국대회서 종합우승!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2-29 19:47:21
[상주=김이환] 지난 2월 23일부터 26일까지 전라남도 강진군 도로일원에서 개최된 제63회 3.1절 기념 강진투어 전국도로 사이클대회에서 상주시청 여자사이클팀이 종합우승을 거두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해 음성 청결고추 청주․충주 MBC 전국 사이클대회에 이어 2년 연속 전국대회에서 종합우승을 달성한 것이다.

이번 대회에서 상주시청 사이클팀은 개인도로경기에서 유선하 선수가 2위를 차지한 것을 시작으로 개인도로단체경기 2위, 개인도로2경기 3위(유선하), 개인도로2단체경기 1위, 개인종합 2위(유선하)의 성적을 거뒀으며, 전제효 상주시청 사이클팀 감독은 최우수 감독상까지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대회를 마친 후 전제효 상주시청 사이클팀 감독은 밀양과 강진에서 실시한 전지훈련으로 설 연휴도 제대로 쉬지 못하고 불평없이 묵묵히 잘 따라준 선수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남․녀 고등부, 일반부, 마스터즈(동호인) 총 44개팀 약 900여 명의 임원과 선수가 참가한 대회로 3.1절을 기념하고 사이클 붐 조성과 저변확대,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여 국제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 개최됐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2년 연속 전국대회에서 종합우승의 성적을 거둔 선수단과 전제효 감독을 격려하며 “첫 단추를 잘 끼웠으니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며, 더 열심히 훈련에 열중하여 좋은 성적으로 상주시의 이름을 전국에 널리 알리고,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