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경찰서 내성초등학교 1,2학년 110명 ‘폴리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보행안전 교육
송용만 | 기사입력 2016-03-18 17:50:23
[영주봉화=송용만기자]

봉화경찰서는,신학기를 맞아 지난 16일 내성초등학교 1,2학년 110명을 대상으로 ‘폴리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교실’을 운영했다.

이번 교육은 학교 주변 어린이 안전강화를 위한 선제적 교통 예방홍보활동을 통해 스쿨존 어린이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데 있다.

교육내용도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로보카 폴리’라는 만화캐릭터를 활용하여 교통안전교육에 자연적으로 스며들도록 하며, 어린이들이 따라 부르기 쉬운 ‘차를 보고 건너요“노래 부르기를 홍보영상물을 통해 국민들의 관심 제고하며, 어린이 보행자 사고예방을 통한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에 이바지코자 한다.

봉화서는 내성초등학교 뿐만아니라 관내 유치원, 초등학교1~2학년을 대상으로 ‘폴리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교실’을 통해 보행자 사고 감소에 전력을 다할 방침이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