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이끌 꿈나무 양성' 제4회 함사모 장학금 수여식
지역 모범 청소년 5명 대상 전달
이연희 | 기사입력 2016-03-21 23:41:54

[익산=이연희기자] (사)자원봉사단 함께하는 사람들의 모임(대표 김현석, 이하 함사모) 장학재단이 익산지역의 모범 청소년 5명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해 희망을 주고 있다.

함사모는 18일 전북서부보훈지청 대강당에서 이우실 전북서부보훈지청장, 전정희 국회의원, 이한수 국회의원 예비후보, 정헌율 익산시장 예비후보, 박연호 전몰군경유족회 익산지회장, 조성애 IWPG익산지부장 등 시민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장학금은 타고난 재능과 노력으로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등 장래가 촉망되는 모범생에게 전달됐다.

이어 작년 한해 보훈지청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한 회원에게는 이우실 전북서부보훈지청장의 표창장도 수여됐다.

김현석 대표은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수여식을 통해 도움의 손길을 받은 학생들이 희망찬 내일을 준비하는 데 있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전북과 익산시의 지역을 이끌어 갈 인재양성을 위해서 지속해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