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동 3월 통장회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3-28 19:57:16
[구미=이승근] 인동동에서는 2016. 3. 25(금) 14:00 동주민센터 2층 다목적강당에서 도․시의원, 통장(회장 박병찬)등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4월 새마을대청소, 새마을알뜰벼룩장터 운영, 2016년 쌀소득보전 밭농업직불제 신청, 제10회 한책하나구미운동 올해의 책 선포식, LG주부배구대회 개최 등 주요시정 사항에 대한 안내와 함께 협의회당면사항을 전달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3.23(수)에 구미시 이.통장연합회 부회장을 맡게 된 박병찬 인동동통장협의회장의 축하와 임기가 만료되는 통장들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와 박수를 보냈다.

또한 제20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있어, 통리반장의 중립적 역할에 대한 교육을 거듭 강조했으며, 2016년 상반기 민방위 교육을 적극 독려하고 봄철 산불방지를 위한 예방활동에 더욱 신경 써 줄 것을 당부했다.

이창형 인동동장은 항상 행정의 최일선에서 동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통장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더욱 활발한 동정과 시민들의 애로사항을 귀담아 전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