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희 후보, 시민을 만나고(visit) 목소리를 듣고(voice) 투표를 독려(vote)
시민과 만나는 행보를 위해 V3 선거운동 돌입
김명숙 | 기사입력 2016-04-11 11:14:59

국민의당 광주 광산(을) 권은희 후보는 선거운동 막판 3일 동안 시민과 만나는 행보를 위해 V3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시민을 만나고(visit)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voice) 투표혁명을 독려(vote)할 것이며, 이를 통해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정권교체가 가능한 정당으로 국민의당과 권은희 후보의 지지를 호소한다.

권 후보는 10일 오후 3시 ‘시민속으로, V3 선거운동’를 시작하면서 “이번 총선은 미래로 나아가기위한 한국정치구조를 바꿔 정권교체의 새로운 대안을 만드는 역사적 선거이다. 광주가 만든 국민의당 승리는 한국정치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는 혁명적 역할을 할 것"이라면서 각오를 다졌다.

권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관계자는 “지난 6일 무등일보 여론조사 발표이후 급속도로 부동층의 지지세가 권은희 후보쪽으로 오고 있다고 분석하며, 남은 3일 동안 3%의 추가 확보를 통해 50%이상의 과반득표로 승리할 것" 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