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라이브의 황제 박강성 힐링콘서트’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6-04-27 11:16:54

[영주=송용만기자]영주시는 진정한 라이브의 황제 박강성이 출연하는‘박강성 힐링콘서트’를 오는 29일(금) 오후7시 30분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개최한다.

영주시가 주최하고 (주)컴퍼니알바트로스에서 주관한 이번 콘서트는 20대 총선이후 지역의 화합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들에게 문화적 욕구를 충족하여 행복한 삶을 누릴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된 공연이다.

박강성은 1982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가수로 데뷔이후 가장 뛰어난 라이브 아티스트 중 하나로 평가받는 진정한 라이브의 황제로 불리며, <장난감 병정>, <내일을 기다려>, <문밖에 있는 그대> 등 성인가요의 스테디셀러로 일컬어지는 주옥같은 노래의 주인공으로 다채로운 매력으로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폭 넓게 사랑을 받고 있다.

무대에서 더욱 빛나는 강한 매력의 소유자 박강성의 이번 공연은 심금을 울리는 노랫말과 폭발적인 가창력, 그리고 호소력 짙은 무대매너로 공연 내내 관객들을 열광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이상 관람가능하며 관람료는 5,000원이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yeongju.go.kr)를 참조하거나 전화(☎639-5951)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