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 상림지구대 이성운 순경 나눔온기 전파하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5-03 17:00:59

[구미=이승근] 구미경찰서 상림지구대 이성운 순경은 지난 2일  임오동 관내, 저소득 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임오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 전달은 이성운 순경이 지난2월16일 늦은 저녁 11시경 야간음주단속 중 불의의 사고를 당해 치료비 명목으로 받은 100만원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을 전달해 그 의미가 남달랐다. 이번 사랑의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임오동에 지정 기탁하여 관내 저소득 1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종수 임오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뜻 깊은 선행을 베풀어 준데 대하여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 훤칠한 외모만큼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이성운 순경에게 좋은 배필이 생겨 다복한 가정을 이루길 바란다."며 화기애애한 대화를 나누었다.

이성운 순경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경찰관이 되어 온정이 넘치는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사회를 조성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