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고령군 희망의 새싹 큰잔치
어린이날 행사 25,000명 참석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5-05 13:42:49
[고령=이승근] 고령군이 주최하고 고령청년회의소가 주관한 2016년 고령군 희망의 새싹 큰잔치 행사에 총 25,000명이 참석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13회를 맞이하는 고령군 희망의 새싹 큰잔치는 이전 행사평가를 통해 흥미로운 프로그램은 늘리고 흥미가 부족했던 프로그램을 과감히 폐지함과 동시에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새로운 프로그램을 확대운영하여 더욱 더 알찬 행사로 평가되었다.

고령관내 초등학교 17명이 모범어린이상을 수상하였고, 어린이 장기자랑에 3개소 학교가 참가하여 방송댄스, 난타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으며, 무대행사로는 어린이 태권도 시범과 마술ㆍ변검공연, 경품추천 등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였다.

또한 미니바이킹, 대가야활만들기, 화분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몸소 느끼고 경험함과 동시에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가족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번 제13회 고령군 희망의 새싹 큰잔치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가족애를 더욱 더 돈독하게 만들어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