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일중 골프부, 전국소년체육대회 금메달 획득!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5-30 17:06:12
[구미=권현근] 지난 5월 24일부터 5월 25일까지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cc에서 열린 전국소년체육대회 골프 여중부 단체전에서 정윤지, 정인경(이상 현일중) 선수와 김다은(청하중)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로써 현일중은 전국 최고의 골프 명문교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되었다.

현일중 정윤지(3학년) 선수는 2015년 제25회 스포츠조선배 3위, 제44회 전국소년체전 은메달에 이어 2016년 경북소년체전 1위, 제45회 전국소년체전 금메달을 거머쥐었으며, 정인경(2학년) 선수도 경북소년체전 2위에 이어 금메달을 획득하며 두 선수 모두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장상용 교장은 현일중학교가 박성현, 백규정 선수를 배출한 골프 명문 학교로서 골프 명문의 전통을 이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하였으며, 골프부를 지도하고 있는 현일중 김낙현 감독은 체력과 실력, 인성을 갖춘 운동부로 지도하여 바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