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스타디움, K리그 챌린지 그린 스타디움상 수상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수상의 영예 안아
황광진 | 기사입력 2016-06-17 09:46:15
[대구타임뉴스]황광진= 대구스타디움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K리그 챌린지 그린 스타디움상(Green Stadium)에 선정됐다.

그린 스타디움상은 선수들이 최상의 상태에서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잔디 관리에 노력한 경기장 관리 주체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매 경기 경기 감독관이 잔디 관리 상태에 대한 점수를 매기며,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구단이 수상한다.

대구스타디움 주경기장은 축구경기 및 연습경기로 연간 200회 정도 사용하고있다.
대구스타디움을 관리하는 대구체육시설관리사무소는 최적의 그라운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축구경기로 인해 훼손된 잔디의 신속한 복구와 병해예방관리에 심혈을 기울여 선수들이 최상의 잔디면으로 홈경기를 치르도록 했다.

그 결과 작년에 K리그 챌린지 그린 스타디움상을(2015. 6. 20.) 수상했으며, 올해에도 K리그 챌린지 그린 스타디움상(2016. 6. 29.)도 수상하게 됐다.

대구시 곽영길 체육시설관리사무소장은 “대구시민축구단인 대구FC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대구FC 감독, 코치, 선수단과 소통하여 잔디구장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의견을 반영하는 등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앞으로도 최상의 잔디구장으로 관리하여 경기장을 찾는 시민과 선수들에게 쾌적한 축구장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