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성평화그룹 정읍지부, '전쟁과 평화 나의 선택은' 평화캠페인
정읍시 내장산 워터파트서 전쟁 기념 사진전, 평화지도 나무 메시지 등 펼쳐
이연희 | 기사입력 2016-06-27 14:51:23

[정읍=이연희기자] NGO단체 세계여성평화그룹(IWPG) 정읍지부가 지난 25일 정읍시 내장산 워터파크에서 “전쟁과 평화 나의 선택은"이란 주제로 전쟁의 처참함과 평화에 대한 간절한 염원을 홍보하는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전쟁기념 사진전과 평화지도·나무에 평화 메시지로 완성하는 포토존과 평화염원 페이스페인팅 부스 운영으로 이루어졌다.

정읍시 6·25참전 경찰유공자회에서는 회원 23명과 함께 행사장을 방문해 평화협약서 및 방명록을 작성했다.

행사에 참석한 6·25참전 경찰유공자회 서태석회장은 “전쟁을 기억하는 세대가 없어져 가고 있는데 전쟁에 참혹함을 알리고 전쟁반대를 외치는 여성평화그룹이 정읍에 지부가 있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는게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관심 갖고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IWPG 김화순 정읍지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정읍에 세겨평화여성그룹의 존재를 알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엄마들이 자녀들에게 물려줄 수 있는 가장 보배롭고 아름다운것은 평화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함께 동참해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