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순식 군위 부군수, 내년 국가투자예산 확보에 총력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7-08 18:02:15
[군위=이승근] 군위군이 2017년 국가투자예산 확보를 위해 분주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군위군은 기획재정부 및 중앙부처, 국회 등을 직접 방문하여 2017년도 중점사업에 대해 건의하고 협조를 요청하는 등 지속적으로 국가투자예산 확보를 위해 활동하여 왔다.

신순식 부군수, 기획감사실장 등은 지난 8일 기재부 지역예산과장, 국토교통예산과장을 방문하여 2017년도 주요 중점사업인 군위댐주변 관광자원화사업 등 총 45건(284억원)사업에 대한 필요성과 당위성을 설명하고 국가투자예산 지원을 건의했다.

군은 특히 광역교통망 개통에 따른 대도시 관광수요 선점을 위한 관광인프라 구축 사업인 군위댐주변 관광자원화 사업 및 노폭이 좁고 협소하여 교통 불편 및 잦은 교통사고를 야기하는 고로~우보간 국도 28호선 선형개량사업에 대한 지원을 거듭 요청했다.

신 부군수는 “2017년 중점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서는 국비예산의 확보가 필수적이다."며 “정부의 강력한 지출구조조정 및 신규사업 억제로 쉽지는 않겠지만, 최대한 예산을 확보하기 위하여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