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김천포도아가씨 선발대회 아름다운 열정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7-17 12:03:04
[김천=김이환] 2016년 김천포도아가씨 선발(예선)대회가 지난 7월 5일(화) 김천시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했다. 

1차 도열심사, 2차 자기소개 및 지원동기와 심사위원 질의 등으로 나눠 진행되었으며, 2014년도에 이어 치열한 경쟁속에서 최종 본선진출자 16명이 선발 되었다.

본선진출자 16명은 김천을 대표하는 홍보사절단에 선발되기 위해 7.5일부터 7.18일까지 14일간 김천시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본선을 향한 아름다운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모두가 그 어느 회보다 쟁쟁한 후보자이다 보니 최고가 되기 위해 자신들이 가진 매력과 끼를 발산하려고 밤마다 피곤함을 모른채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한편, 박보생 시장은 늦은 밤까지 포도아가씨 선발(본선)대회를 준비 중인 연습현장을 방문해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이자리에서 아름다운 도전!!에 응해주신 포도아가씨 후보자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지금은 힘이 들지만 앞으로도 이번 대회가 자기 꿈에 도전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다.″ 라고 격려 했다.

2016년 김천포도아가씨 선발(본선)대회는 오는 7월 19일 김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대표곡 "사랑의 배터리" 초청가수 홍진영을 비롯하여 LED 퍼포먼스 등으로 화려하게 막을 올려 최종 진, 선, 미, 달코미, 새코미 5명을 최종 선발 할 계획으로 있다.

주관 측에서는 본선에 진출한 포도아가씨들이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시민의 많은 참여와 격려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