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근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DK산업과 협약
정(情)다(多)운 오근장동만들기 ‘아름다운 주방만들기’사업
박근범 | 기사입력 2016-07-24 22:01:37
[청주타임뉴스=박근범 기자] 청원구 오근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서현석)와, 관내 DK산업과 7월 22일 관내 소외계층 가구에 보다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아름다운 주방만들기’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에 시행될 ‘아름다운 주방만들기’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열악한 환경에 거주하는 세대에 협의체와 독지가의 후원으로 싱크대 및 선반 등을 교체하는 사업으로 총 지원사업비 2,000천원 중 50%(1,000천원)은 시상금으로 사용하며, 나머지 50%(1,000천원)은 독지가 후원으로 통해 이루어지는 사업이다.

본 사업은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2016년 오근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 중인『정다운 오근장동 만들기 프로젝트Ⅱ』의 일환으로, 이날 협약에서는 ‘아름다운 주방만들기’의 사업 기간과 대상자 2가구 선정 및 지원 방법 등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 합의를 보았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D&K산업 대표 임종만은 “오근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천원의 행복계좌를 가입하면서 싱크대교체사업 있을 시 알려달라고 말을 해놓았는데 바로 연을 맺어 지역사회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고, 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복회 오근장동장 역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실제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로 본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토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