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읍 민화교실, 사랑의 백미 전달식
주민자치프로그램 민화교실, 민화ㆍ부채전시회수익금으로 사랑의 쌀 나눔
박근범 | 기사입력 2016-07-26 02:03:37
[청주타임뉴스=박근범 기자]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민화교실(회장 원용숙) 회원 10여명은 지난 25일(월) 11:00시에 오송읍 사무소를 방문하여 사랑의 백미 전달식(10kg 40포 90만원상당)을 하고, 관내 저소득층을 선정하여 가정으로 쌀을 직접 전달하고 위로와 격려의 말을 건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전달된 백미는 2016. 7. 11(월)부터 2016. 7. 14(목)까지 4일간 오송역 1층 대합실에서 주민자치프로그램 민화ㆍ부채 전시회를 개최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그 의미가 더욱 뜻 깊다.

오송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민화교실은 매년 민화ㆍ부채 전시회를 개최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관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백미를 전달하는 등 이웃을 돕는 일에 앞장서고 있어 주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원용숙 민화교실 회장은 “폭염과 장마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이런 나눔을 꾸준히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연규옥 읍장은 “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민화교실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필요한분들을 연계하는 중간역할을 하도록 읍이 더욱 앞장서겠다." 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