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FC 축구선수단, 청소년 국제교류 축구대회 준우승 쾌거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7-26 18:24:06
[고령=이승근] 중국 산동성 치박시 임치구 인민정부가 주최한 2016년 청소년 국제교류 축구대회에 7박8일간 참가한 고령FC(U-15)가 모든 일정을 소화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7월 24일 고령에 도착했다.

이번 대회는 임치구 제도체육공원 일원에서 고령군을 비롯해 임치구, 대만, 홍콩 대표팀 등 총 8개팀이 참가한 대회로 고령군선수단은 중등부 축구 2위의 성적을 올렸다. 이번 대회를 통해 고령FC(U-15)팀 소속 청소년들은 스포츠를 통해 상호 우의를 돈독히 하고 축구 기량을 향상하는 계기가 되었다.

고령FC(U-15)는 고령FC는 쌍림출신 김월수씨가 군 축구발전을 위해 유소년 축구단 창단을 준비했으며 고령군이 행정적인 지원을 해 지난 1월 창단하였고, 경북U-14세 대표팀 코치를 역임한 노승학 감독과 이준영 코치가 이끌고 있다.

힘든 일정을 훌륭히 마치고 돌아온 고령군선수단을 향해 곽용환 고령 군수는 큰 박수를 보내며“이번 축구대회를 기회로 고령군을 알리는데 일조한 선수단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체육, 문화, 관광 등 모든 분야로 확대 발전하여 우리 청소년들이 세계로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군민 모두가 더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 달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