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구로 날아온 민원인이 마음으로 쓴 편지 한 통
친절한 서비스를 보여준 ‘남이면 김효숙 주무관’에게 감사의 마음 전해
박근범 | 기사입력 2016-07-26 21:57:52
[청주타임뉴스=박근범 기자]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사무소 산업팀 김효숙 주무관(농업7급)이 지난 21일 한 민원인에게서 감사의 편지를 받아 주변사람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21일 남이면에는 한 통의 편지가 배달이 되었다. 이 편지는 청주시 복대동에 사는 한 주민이 남이면사무소로 보내온 편지로, 남이면 김효숙 주무관의 민원응대가 지금껏 받아온 대민서비스 중 가장 친절하고 성의를 다한 서비스였다는 감사의 내용을 담고 있었다.

편지를 보낸 주민은 자신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성심성의껏 도움을 줬을뿐만 아니라, 자신이 미처 부탁하지 못한 내용까지 손수 찾아 프린트하여 건네 준 김 주무관의 완벽한 민원응대 및 친절한 대접에 연신 감사한 마음과 칭찬의 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민원인은 편지 말미에 김효숙 주무관에게 감사하다는 말과 아낌없는 격려와 칭찬을 부탁드리며, 다른 직원 모두가 지금처럼 친절하고 자신의 직분에 충실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효숙 주무관은 “당연히 해야할 업무를 했는데 민원인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내심 가슴이 뭉클하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을 생각하며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