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우남역 로데오 거리 중일 라크리움 상가 시행사보유분 특별분양
권홍미 | 기사입력 2016-07-27 09:25:52

【타임뉴스 = 권홍미 기자】 '위례 우남역 중일 라크리움'은 지하 5층~지상 11층으로 구성되며 상가의 3면이 대로변에 접한 3면 개방형 상가다. 마감을 앞두고 시행사보유분 상가가 특별분양 되는소식은 이 폭염에 장맛비 같은 소식이다.


'위례 우남역 중일 라크리움'의 장점은 보행자 전용 도로와 인접해 있어서 상가 오픈시 위례신도시의 로데오거리 초입이라는 말이 명불허전 임을 알 수 있다. 또 하나 타 상가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넉넉한 주차 공간이다. 

주차 대수 150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은 타 상가 대비 상가 이용의 편리성을 높여 집객 효과를 극대화 할수있다. 주차 공간이 부족한 상가는 이용 빈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인근 위례자이.송파푸르지오.위례아이파크 .힐스테이트 등..위례신도시 아파트는 이미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있으며,,1km 반경내에 45000세대 배후수요는 분당.송파.판교.강남 지역의 투자자 들이 눈여겨 보는 이유중 하나이며.8호선 우남역 개통시 시너지 효과가 더 할 것이다..

또한 타 상가 대비 전층이 30㎝ 더 높은 층고로 설계돼 상가 내부의 개방감이 뛰어나며 2~11층 일부 호실에 발코니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설계로 상가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주고객은 미사하남지구.강남.분당.판교.송파 등 인근 투자자 들이다.저금리 시대에 강남대체도시 위례우남역 상가에 고객이 붐비는 이유이다.

지하 1층부터 최상층인 11층까지 엔터테인먼트, 푸드, 라이프, 클리닉, 에듀케이션 존 등 다양한 업종이 가능한 경쟁력 있는 MD를 구성할 계획이다.2017년 7월준공에정이며

강남권 상가가 가격이 부담이 돼서 망설였던 투자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분양문의는 1661-2390 이며.사전 에약제로 운영되고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