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학부모기자단, ‘쇼미더끼’ 7월 공연 펼쳐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7-28 11:20:55

[세종=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 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 학부모기자단이 지난 27일 방축천 수변공원에서 제2회 세종교육가족 버스킹 공연 ‘쇼미더끼(너의 끼를 보여줘)’를 성황리에 마쳤다.

학부모 기자단 카페를 통해 참여 의사를 밝힌 학생들, 실력은 서툴지만 끼가 다분한 학생 등이 함께한 공연마당은 작은 무대임에도 무대라는 이름으로 참석한 모두가 특별한 경험이 되는 순간이었다.

아나운서가 꿈인 학생과 학부모기자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공연에는 권상혁 학생(아름중 2)의 기타 연주와 김재영 학생(한솔고 1) 및 이종건 학생(대전예고 1, 도담중 졸)의 독창에 이어 세종챔버오케스트라단의 오케스트라 연주가 펼쳐져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시원한 무대를 선사했다.

‘쇼미더끼’ 다음 공연은 내달 31일 방축천에서 이뤄지며, 참여를 원하는 자는 자유롭게 종목을 정해 학부모기자단 카페(http://cafe.naver.com/sjepj)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이는 ‘문화공감 사색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세종교육가족의 문화적 공감력을 향상시키고 문화예술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