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 미군 대구기지사령부, 한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2회 캠프 캐롤 영어캠프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7-30 17:48:28
[칠곡=이승근] 왜관 캠프 캐롤 – 대구기지사령부는 오는 8월 8일부터 8월 12일까지 5일동안 왜관중학교와 약목중학교에서 선발된 50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프 캐롤내에서 영어 캠프를 개최한다.

영어회화능력 향상과 한.미 상호간 문화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영어캠프에 왜관중학교와 약목중학교에서 선발된 총 50명 학생들이 참가합니다. 미군 장병들이 지도교사를 맡고 카투사 장병들은 학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통역을 지원하게 된다.

영어 캠프 기간 동안 참가 학생들은 부대 내 장병식당, 장병복지관, 야외 수영장, 볼링장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또한 그룹별 토의를 통해 영어회화 능력 향상은 물론 한.미 양국의 문화적 차이를 배우는 기회를 갖게 된다.

영어 캠프 기간 동안 학생들은 장병식당, 볼링장내 식당, 그리고 야외에서 바베큐 스타일의 점심식사를 하게 된다.

캠프 캐롤은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칠곡군내 학생들의 영어회화실력 향상을 목표로 학생들의 방학을 이용해 본 영어캠프를 개최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