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신천지 자원봉사단 생명사랑 실천하는 '헌혈행사'
10일 단체 헌혈 행사 진행
이연희 | 기사입력 2016-08-12 18:33:54

[정읍=이연희기자] 정읍 신천지 자원 봉사단 30여 명이 지난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단체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정읍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여름방학과 휴가철로 인한 혈액 수급이 힘든 시기에 솔선수범해 ‘단체 헌혈 행사’를 열고 생명사랑을 실천함으로써 사회에 더욱 귀감이 됐다.

전북대한적십자사 혈액원 관계자는 “혈액이 부족한 방학시즌에 항상 혈액 수급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며 “신천지교회는 봉사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는 이웃과 나를 위한 사랑실천의 참 종교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헌혈에 참여한 한 자원봉사단원 선모(36·시기동) 씨는 “헌혈로 작은 사랑 실천을 할 수 있어서 뜻 깊었고 이번 계기를 통해 헌혈을 꾸준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읍 신천지 자원봉사단 관계자는 “작년 2월에 전북대한적십자 혈액원과 인연을 맺은 후 이번이 두 번째 봉사"라며 “앞으로 11월 중에 헌혈봉사를 할 계획이며 꾸준한 봉사로 지역 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