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정보화마을 농산물 직판 행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9-10 16:15:06
[구미=이승근] 우리민족 고유명절 추석을 맞아 구미시 정보화마을에서는 9월 9일(금) 12시부터 시청 본관 로비에서 공무원과 시청 방문객을 대상으로 ‘정보화마을 농산물 직판 및 홍보’ 행사를 펼쳤다.

신라불교초전지정보화마을(도개)과 금오산찰쌀보리정보화마을(고아) 운영위원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에서 신라불교초전지마을은 햅쌀과 아로니아, 금오산찰쌀보리마을에서는 메론, 보리쌀과 현미 등 마을에서 신선한 농산물을 유통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였다. 특히 신라불교초전지마을은 올해 들어 처음 생산한 쌀을 적외선으로 서서히 말려 밥맛이 우수하여 마을 최고 인기상품이다.

조현수 금오산찰쌀보리정보화마을 운영위원장은 “우리시에 정보화마을이 있어 산업도시인 구미시에서도 품질 좋고 맛 좋은 신선한 농산물을 생산하고 있고, 저렴한 가격에 직거래 및 온라인 판매를 하고 있다.‘ 며 정보화마을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마을에서 생산하는 농산물은 신라불교초전지정보화마을 홈페이지(http:// silla.invil.org)와 금오산찰쌀보리 정보화마을 홈페이지(http://chalssalbori. invil.org)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