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정취 만끽 연세대 콘서트 '앙상블 파이시스'
박정도 | 기사입력 2016-09-20 11:01:25

[원주=박정도 기자] 연세대 원주캠퍼스(원주부총장 윤방섭)는 20일 오후 7시 캠퍼스 대학교회에서 ‘2016 가을 연세콘서트시리즈’를 진행한다.

연세콘서트시리즈는 국내 최초의 선진명문형 교육프로그램인 Residential College로 교내 체류시간이 많아진 교직원과 학생들의 정서와 교양 함양을 위하여 2016년 10월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콘서트는 앙상블 파이시스팀이 연주하는 현악합주로 비발디, 브라암스, 영화 OST가 소개될 예정이다.

앙상블 파이시스는 국내 재학중인 대학생으로 구선된 팀으로 해외 연수와 국내 대회 입상 등 능력을 인정받은 팀이다.

학교 관계자는 “다체로운 팀들의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를 접하게 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공연을 통해 시민들의 문화생활에 작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매학기 4회씩 개최되는 연세콘서트시리즈는 지역민에게 문호를 개방하고 지난 10년 동안 국내외 저명 연주자와 영재 아티스트 그리고 재즈와 인디밴드 음악인 등을 초청해 총 81회의 공연을 쉼 없이 개최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